본문 바로가기

#먹는 즐거움

낙지볶음 맛집 "이종구 낙지세상 본점"

낙지볶음 맛집

 
 "이종구 낙지세상 본점" 

 

 

0

 

안녕하세요

 

요즘 봄이 바로 코앞까지

왔다고 느끼는 계절입니다

 

봄이 다가오면 없던 입맛도

생기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매콤하면서도

기력에도 좋은 낙지볶음 집을

소개하겠습니다  

 

바로 그 집은

"이종구 낙지 세상"

입니다

 

이름까지 걸고 식당을 하신다는 것은

그만큼 음식에 자부심이 있는 거 같습니다

 

 

그냥 식당이라고 생각했는데

찾아보니깐 여러 지점이 있네요

 

저희가 간 지점은

고양시 덕양구 행신동에 있는

지점인데 지점이 아니도

본점이더라고요

 

우연하게 본점에서 맞보는

낙지볶음 궁금 해집니다

 

 

 

"모임 외식에 힘을 보태요"  

ㅎㅎㅎ

 

좋은 문구이네요

 

할인까지 해주는데 

문구까지 좋으니 기분도 좋아집니다  

 

 

 

낙지볶음 외에도  

명태조림, 연포탕, 산낙지 등

메뉴가 있으니

다음에서 연포탕을 한번 먹어 봐야 될 거

같네요

 

아이들이 있는 집은 돈까스도

있으니 가족끼리 외식할 때도 

아이들 메뉴 걱정하지 않아도 될 거 같습니다  

  

 

 

 

 

오늘은 낙지볶음을 먹으러 왔으니

낙지볶음을 주문했어요

 

주문과 동시에

밑 반찬이 나왔는데

제가 좋아하는 나물들과 백김치가

나왔습니다

 

봄 하면 역시 나물이죠

 

 

나물은 고사리, 콩나물, 취나물 세 종류 나물과

백김치, 연두부, 샐러드 총 6가지 반찬이 나왔는데

 

이 반찬들이 낙지볶음과 만나면

어마어마하게 맛있습니다

 

 

주인공 낙지볶음이 나왔습니다

 

  

 

낙지볶음과 같이 나오는 된장찌개



 

낙지볶음에 다리가 엄청 크더라고요

 

 

 

흰쌀밥에 매콤한 낙지볶음,

거기에 더불어 나물을 올린

밥맛은 그야말로

일품입니다.

 

 

 

매콤한 양념으로 잘 비빈 밥에 

시원한 백김치를 올려 한 숟가락 먹으면

역시나 맛있습니다

낙지로 기력도 찾고,

나물로 맛도 찾고,

매콤한 양념으로 식욕도 찾는  

 

"이종구 낙지 세상"

이였습니다.

 

 

 

  

행신동 "24시 전주콩나물국밥"

행주 산성 맛집 "행주 국수"

생생 정보통 맛집 "복 집"

합정동 맛집 "영빈루" 중식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