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즐거움

일산 킨텍스 키즈카페 "뽀로로 파크"

아이들이 좋아하는 실내 키즈 카페

"뽀로로 파크" 

 

0

 

 

 

안녕하세요

 

요즘 미세먼지가 많은 날에  아이들 데리고 갈 만한 곳이 많이 없습니다

그래서 실내에 많이들 가는데 그래서 오늘은

저희도 아이들이 좋아하는 실내 키즈 카페를 가기로 했어요

모든 아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 뽀로로죠

뽀로로 친구들이 살고 있는 뽀로로파크 키즈 카페 다녀왔습니다

 


들어가자마자 나비 모양의 그림이 있어 사진 한 장 찍어 봤어요

나비 날개를 달고 사진이 찍으니 봄이 코 앞에 다가온 거 같기도 합니다

 

뽀로로 파크에는  많은 친구들이 있는데

그중에 주인공인 뽀로로가 반겨 주네요

 

 


 

뽀로로파크 안에 있는 모형자동차도 타 보고

그 옆에 있는 돌고래 하고도 사진도 찍고 놀다 보니

시간이 언제 가는지  모르겠네요

 


뽀로로 파크 지점마다 다른데 저희가 갔던 지점은

뽀로로 기차가 있어 정류장에 한 줄로 서서 기다렸다가

 뽀로로 기차를 탈 수가 있었어요

 


 

다른 곳에는 뽀로로 회전목마도 있어서 회전목마도 탔던 기억이 있네요

 


 

그리고 방마다  뽀로로 친구들 이름을 붙인 방이 있는데

에디 방에 갔을 때는 편백나무가 깔린 바닥에

장난감들이 있어 아이들이 소꿉놀이  하고 놀기가 좋네요

 


 

그렇게 한참을 놀다가 보니 뽀로로 공연을 하는 시간이 다 돼서 뽀로로 공연장으로 들어가

뽀로로 공연도 보고 마지막으로 뽀로로와 에디하고 사진도 찍을 수 있네요


 

미세먼지가 많은 요즘 같은 날에 아이들이

제일 좋아하는 뽀로로 파크에서

아이들과의 즐거운 시간 보내시는 건 어떨까요

 

 

미세먼지 실내 데이트 "아쿠아플라넷"

일산 원마운트 스노우파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