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즐거움

삼성 노트북 추천 - 노트북 5

삼성 노트북 추천

삼성 노트북 5

 

0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구입한 삼성 노트북 포스팅하겠습니다

요즘  신학기를 맞아 홈쇼핑에서 노트북 판매가 이루어지고 있는데요

저도 홈쇼핑에서 구입했어요

 

다른 브랜드의 노트북도 많은데 개인적으로 저는 삼성 브랜드가  

AS도 편하고 디자인면에서도 다른 브랜드보다 더 마음에 가더라고요

홈쇼핑에서 저렴하게 노트북과 복합기 세트로 판매해서 구입을 했는데

오늘은 노트북만 먼저 포스팅할게요

 

제가 구매한 노트북은 삼성의 노트북 5 스리즈인  NT-550입니다

 

다른 노트북 더 많이 사용해봤지만 13인치, 11인치 노트북은  가볍기는 하나

왠지 화면이 작아서 1년은 못 쓰는 거 같아요

그래서 이번에는  화면이 큰 15인치 노트북 선택했어요

 

홈쇼핑에서 주문을 하고 일주일 정도  지나니까 배송이 왔네요

새 박스에 온 노트북이 너무 기분이 좋아요

 

역시 새 제품을 살 때에 기분은 어쩔수 없는거 같습니다^^    

 

 

 


구성품은 전원 케이블과  유선 마우스가 들어가 있는데요

무선 마우스 대신 유선 마우스가 있다는 건 조금 아쉽네요

세상이 어느 세상인데 아직도 유선 마우스를 주는지...


 


 

삼성 노트북 5는 슬림 디자인으로 광시야각 디스플레이로

상하좌우 어떤 각도에서도 깨끗한 화질로 볼 수 있다고 하네요

LCD는 빛 반사가 조금 오래 보아도 눈이 덜 아프고,  

개선된 컬러 엔진을 채택하여 색감이 풍부합니다

 

 


 

또 한 키패드는  기존보다 더 넓어져 정밀하고

섬세한 작업을 편하게 할 수 있어

작업하기 편합니다

 

 

 

 

 


OS는 윈도우 10을 탑재하고 있으면  삼성 휴대폰 쓰시는 분은

삼성 싱크라는 프로그램을 통해 휴대폰에 있는 자료를 

삼성 노트북과 공유하기가 편합니다

 

 


 

그리고 포트는 HDMI 단자 1개, USB 3.0 단자 2개,

 USB 2.0 단자 1개가 있어 확장성 면에서도 좋은 거 같네요  

 

 

 

 


 

하드디스크도 500기가라  넉넉합니다

 

이번에 노트북 구입할 때 사은품으로

한글 2018도  받았어요

쿠폰으로 받아  한글 홈페이지 들어가서 다운을 받고

사용하는데 음성인식이 지원돼서

타자도 안 치고 말로만 해도 알아서 글이 써지네요


지금이 포스팅들도 음성으로 이야기해서 쓴 내용입니다

참 좋은 세상인 거 같아요


스타일리시한 모던 슬림 디자인으로

제작한 삼성 노트북 5  오랫동안 사용할 것 같아요